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폰 사용으로 암에 걸릴수 있다?

by 맘숙 2021. 12. 16.
반응형

블루투스는 일반 WIFI와 마찬가지로 전자레인지가 음식을 요리할 때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주파수를 사용하여 무선 주파수(RF) 복사를 사용하여 전송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RF 방사선이 암, DNA 손상(특히 영유아 및 태아의 경우), 불임과 연관이 있다는 수많은 연구 결과가 그 위험성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기본적으로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개별 장치가 서로 통신하고 데이터를 공유하도록 설계된 WIFI입니다. 많은 사람이 블루투스가 휴대폰 RF 방사보다 전력이 낮은 신호이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하지만 이는 잘못된 주장입니다.

 

미국 뇌종양 협회의 케빈 모두스에 따르면 전자기 스펙트럼의 RF 방사 부분 내에서 주파수가 높을수록 생명체에 더 위험하다고 합니다. 블루투스는 대부분의 휴대폰보다 더 높은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정한 저전력 RF 방사 신호는 보다 강력한 단기 RF 방사 신호보다 더 위험합니다. 블루투스는 켜져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RF 방사를 방출하면 4G 셀 서비스보다 약간 높은 주파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기술은 희귀 뇌종양, 현기증, 수면 문제, 불안, 우울증, 선천적 결함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RF 방사선은 세포 구조를 변경하고 질병 및 기타 건강 문제에 더 취약하게 만드는 특성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블루투스 장치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방사선은 혈액 뇌 장벽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이 장벽은 독성 화학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한 마지막 방어선입니다. 일부 의사들은 이 장벽이 무너지면 우리 몸이 질병 및 기타 건강 문제에 더 취약하다고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